LG홈브루 오브제 론칭 바이럴 

& 체험단 운영

CLIENT
DATE
WORK
LG전자
2022.04-2022.09
홈브루 오브제 론칭 바이럴
커뮤니티 체험단 운영

하나의 홈브루, 셀 수 없는 경험. 
홈브루 오브제 컬렉션 론칭 바이럴을 진행했습니다.
[인플루언서 및 바이럴 마케팅] 

- 인플루언서(IT/라이프스타일 블로거, 리빙/인테리어 인스타그래머) 콘텐츠 

- 네이버 커뮤니티 바이럴

국내 최대 맥주 커뮤니티 '맥주와 놀자'와 협업
체험단 운영을 통해 진성 콘텐츠를 확보하고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했습니다.
[맥주 커뮤니티 협업 체험단 운영] 

- 커뮤니티 활동 인원 대상으로 체험단 운영

- 체험단 미션 기획 및 커뮤니케이션

- 체험단 미션 트래킹, 활동 평가